MENU

창업안내

육감만족 시키다! 육감만족의 메뉴를 소개합니다.

족발 분야에선 우리가 최고입니다!
육감만족이여야 하는가? 족발에 인생을 걸었다!

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모여 족발에 인생을 걸었습니다!

10년 20년 후에도 안정적이고
오래갈 수 있는 대중성 있는 창업 아이템

족발이란 아이템은 옛날 시장 골목상권에서부터
선호도가 높은 대중적인 메뉴로 꼽혀왔던 아이템입니다.
이에 육감만족은 족발이란 아이템에 맛과 위생적인 부분을
더 보안하여, 새로운 족발문화를 탄생시켰습니다.

우리가족 안심 먹거리, 건강한 식재료 관리

과거 족발 맛집을 떠올리면 시장골목에서 커다란 솥의 육수가 연상된다. 소비자들도 오래 끓일수록 그 맛이 깊어진다고 믿었지만.
교체하지 않은 채 24시간 끓고 있는 육수에 위생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점이 지적되기 시작했었다. 이런 위생적인 부분을 보안하면서도
가맹점에서 균일하면서도 깊은 맛을 낼 수 있도록 육감만족은 육수 원액을 개발하여 정직한 육수교체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.
육감만족은 100%국내산 족발로 공급원을 확보하면서, 전 가맹점이 공급이 원활할 수 있게 물량확보는 물론,
소비자들이 좋은 재료로 맛있는 족발을 드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손쉬운 매장운영과 관리 시스템!

홀 + 배달 + 포장으로 3의 매출 발생!

복합운영이 가능한 매장구성!

육감만족은 홀뿐 아니라, 배달과 픽업서비스를 활용 함 으로써
효율적인 운영으로 추가 매출이 증대하여 고수익을 창출 가능해졌습니다!

다양한 마케팅으로 상생경영!

본사의 끊임 없는 가맹점 홍보 지원!

SNS와 블로그, TV방송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홍보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 시키고 있습니다!

  • 방송 PPL

    [드라마] SBS 해피시스터즈 제작지원
    JTBC 보이스2 드라마 제작지원
    JTBC 플레이어 드라마 제작지원
    SBS 강남스캔들 드라마 제작지원
    [예능] TV조선 전설의볼링 예능협찬
    개그콘서트 개그맨 협찬

  • SNS 마케팅

    브랜드 공식블로그, 인스타그램,
   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
    높이고,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참여를
    유도해 고객에게 친근하게
    다가갈 수 있는 홍보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.

  • 카카오톡 (모바일상품권, 주문하기)
    요기요, 신한 FAN 픽업 서비스

    배달 대표어플 요기요, 카카오톡 주문하기와
    픽업서비스 신한페이판과 업무제휴를 맺어
    본사의 체계적 관리와 가맹점의 매출증대에
   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.

우수매장지원

매장특성에 따른 차별화된 디자인

각 매장의 특성에 따라 지원 및 관리운영하고 있습니다. 상권, 규모, 주 고객층에 따라 홀, 배달, 포장 등의 매출분포가 다르며,
어떤 메뉴의 판매율이 가장 높은지 등을 파악해 반응도에 따라 다양한 관리 및 직원제도를 운영합니다.

  • 용인마평점 한상훈 점주

    안정적인 아이템인 족발이긴 하나, 운영이 쉽지 않기에 고민이 많았지만 육감만족의 체계적인 교육과 시스템이 뒷받침 되어 홀판매, 배달판매, 포장판매가 가능해 3중 매출구조로 지속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. 마평을 시작으로 용인양지점까지 다점포운영 중이며, 추가로 매장을 늘려갈 생각입니다.

    다점포운영
  • 용인마평점 한상훈 점주

    안정적인 아이템인 족발이긴 하나, 운영이 쉽지 않기에 고민이 많았지만 육감만족의 체계적인 교육과 시스템이 뒷받침 되어 홀판매, 배달판매, 포장판매가 가능해 3중 매출구조로 지속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. 마평을 시작으로 용인양지점까지 다점포운영 중이며, 추가로 매장을 늘려갈 생각입니다.

    다점포운영

업종변경 성공

성공후기

  • 아차산역 김철성 점주 업종변경 후 3배 매출 상승 실감

    전문점에서 육감만족으로 업종 변경을 한 후 매출이 두 배정도 뛰었어요. 같은 크기의 매장이지만 포장, 배달 등이 더욱더 원활해진 것이 큰 이유입니다. 현재는 업종을 변경한 것에 매우 만족합니다.

  • 아차산역 김철성 점주 업종변경 후 3배 매출 상승 실감

    전문점에서 육감만족으로 업종 변경을 한 후 매출이 두 배정도 뛰었어요. 같은 크기의 매장이지만 포장, 배달 등이 더욱더 원활해진 것이 큰 이유입니다. 현재는 업종을 변경한 것에 매우 만족합니다.